Job Hunting / / 2020. 5. 13. 15:55

[2020 상반기] 마이다스아이티 AI역량검사(기본) 후기

목차

    반응형

    오늘은 마이다스아이티의 AI역량검사(기본)의 마지막 날입니다!

     

    저는 AI면접이 처음이라 책도 사고 유튜브에서 이리저리 찾아보고 구글링도 해보고... 

    이것저것 봐가면서 나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게임 빼고...)

     

    이번 기본 검사에서는 심층 질문은(개인 맞춤형) 하지 않는 것 같아서 나머지만 훑어봤습니다.

    상황 질문 부분이 까다로워보여서 이 부분을 많이 찾아봤는데요.. 

     

    기본 검사에는 상황 질문도 없는 것 같네요 ^^; 

     

    사실 검사 하는 중에는 엄청 집중하고 있어서 상황 질문이 없다는 사실도 깨닫지 못했는데, 검사가 끝나고 나니까 '엥? 상황 질문이 없었네?' 하면서 깨달았다는....ㅎㅎ...

     

    혹시나 상황 질문때문에 긴장하고 계셨던 분들이 계시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잘 본건지는 모르겠지만... 결과가 나오면 알겠죠! ㅎㅎ 

     

    지원하신 모든 분들 다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