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성/Issue / / 2022. 4. 1. 21:48

현빈 ❤️ 손예진 결혼식에 부케 받은 공효진 남자친구 케빈오

목차

    반응형

    케빈오 공효진

     

    현빈 ❤️ 손예진 결혼식

    케빈오 공효진케빈오 공효진
    케빈오 공효진케빈오 공효진
    현빈 손예진 결혼식

     

    2022년 3월 31일, 배우 현빈과 손예진의 결혼식에서 신부 손예진의 절친 배우 공효진이 부케를 받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면 결혼을 염두에 둔 상대가 있거나 앞두고 있다고 짐작을 하기 마련이라 그런지 바로 공효진의 열애 상대가 연이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렇게 밝혀진 배우 공효진의 남자친구는 가수 케빈오였으며, 소속사에서도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케빈오 공효진케빈오 공효진케빈오 공효진
    가수 케빈오

    가수 케빈오(본명 오원근)는 10살 연하 한국계 미국인 가수로, 1990년생이며 현재 33세라고 합니다. 케빈오는 미국 뉴욕 주 롱아일랜드에서 태어났습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남동생, 여동생 이렇게 있다고 합니다. 

     

    다트머스 대학교 경제학과를 졸업했는데, 그 외에도 코넬 대학교, 듀크 대학교, 카네기 멜론, 에모리 대학교, 보스턴 칼리지, 뉴욕 대학교 등 유명 대학들에서 제의가 왔었다고 합니다. 굉장한 수재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케빈오의 MBTI는 INFP라고 하는데요, 공효진의 MBTI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둘의 성격 궁합이 어떤지 궁금해지네요 :) 

     

    케빈오는 2015년에 방영된 슈퍼스타K 시즌7의 우승자였으며, 2019년에 JTBC에서 방영했던 슈퍼밴드에도 참가했습니다. 현재는 애프터문이라는 그룹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케빈오 공효진케빈오 공효진
    케빈오 슈퍼스타K 시즌7, 슈퍼밴드

     

    배우 공효진과 가수 케빈오는 2020년 3월, 공효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케빈오의 노래에 대해 감탄하는 글을 작성하면서 인연이 닿았고, 열애로 이어져 현재까지 행복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배우 공효진은 1980년생으로 올해 43세이며, 1999년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를 통해 데뷔한 이후로 공블리, 로코퀸이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각종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배우입니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연기력을 뽐내며 로코 여왕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별들에게 물어봐'라는 SF,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를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케빈오 공효진케빈오 공효진케빈오 공효진
    공블리 공효진

     

    공효진 ❤️ 케빈오 결혼?

    소속사는 공효진과 케빈오의 열애 사실은 인정하였으나, 결혼에 관해서는 정해진 바가 없다고 전했습니다.

     

    좋은 소식이 생기면 전하겠다는 말도 덧붙였으니, 두 분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며 결혼에 대한 좋은 소식도 들을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행쇼~~!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