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개그맨 김준호, 김지민의 깜짝 열애 소식!
한번도 두 사람이 연애를 할 거라고 생각해본 적이 없는데 소식을 듣고 정말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지난번 공효진, 케빈오 커플의 소식에 이어 달달한 소식이 또 들려와서 참 좋네요~!
김지민 ❤️ 김준호 열애
김준호는 1975년 12월 25일생으로, 올해 48살입니다. 1996년 SBS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고, 활동 중 군입대를 하게되었습니다. 제대하고 돌아오니 SBS 코미디 계보가 끊어져,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이직(?) 했습니다. 이 즈음은 개그콘서트가 탄생한 시기라, 초창기 멤버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저도 이 시기에 개그콘서트를 참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
김준호는 2006년 3월에 2살 연상의 연극배우 김은영과 결혼을 했었고, 결혼 생활 중 부인이 1년간 필리핀 어학연수를 가게되었습니다. 연수를 다녀온 후, 2009년 김준호의 원정도박 사건이 터지면서 악재가 겹쳐 서로 사이가 소원해졌고, 결국 2018년 합의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슬하에 자녀는 없는 상태였습니다.
김지민은 1984년 11월 30일생으로, 올해 39살입니다. 김준호와 9살 차이가 나네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같은 방송사는 아니지만 김준호보다 늦게 데뷔한 후배이기도 합니다.
김지민은 2007년 개그맨 유상무와 4년간 교제를 했었고, 헤어진 이후 유상무는 현 부인과 결혼하여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개그콘서트를 통해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게 오랫동안 좋은 선후배로 지내왔고, 김지민이 개그우먼 지망생일 때부터 김준호가 살뜰하게 챙겨주곤 했다고 하네요. 2018년 비디오스타를 통해서는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예전에 김원효, 양상국, 김지민이 우리 회사 연습생이었다. 나는 늘 개그맨 후배들한테 밥을 사준다. 주로 산채비빔밥을 사줬는데 김지민을 보는 순간 5만 3000원짜리 소고기를 사주고 싶더라. 김지민만 사주는 건 명분이 없으니 열 명 정도 함께 사줬다."
<2018년 비디오스타 방송 중>
김지민도 방송을 통해 힘들었던 시절에 김준호에게서 많은 도움을 받았고 큰 힘이 되었다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공채 합격 후 일이 없던 시절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다. 마침 지방 행사가 하나 잡혔는데 나와 나래를 불렀다.
행사비가 100만 원이라는 사실을 나중에 알게 됐다. 본인의 몫을 떼지 않고 챙겨준 것."
<세바퀴 방송 중>
당시에는 좋은 선후배 사이라며 넘어갔지만, 열애 사실이 밝혀진 지금 당시의 발언들이 재조명 되고있습니다.
김지민 ❤️ 김준호 결혼?
두 사람의 나이가 적지 않기 때문에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함께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열애는 공식적으로 인정했지만 결혼에 대한 언급은 없기도 하고, 김준호는 재혼이고 김지민은 초혼인 만큼 결혼에 대한 이야기는 조심스럽게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분 서로를 아끼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꼭 행복하시길 바랍니다!